|
|
|
|
|
ÀÚ·á½Ç > BRAND38 °ü·Ã ±â»ç |
|
|
|
|
|
TV±¤°í ÃÖ°íÀÇ ¸ðµ¨Àº À¯Àç¼®¡¦2À§´Â ±è¿¬¾Æ |
TV±¤°í ÃÖ°íÀÇ ¸ðµ¨Àº À¯Àç¼®¡¦2À§´Â ±è¿¬¾Æ[¿¬¿¹ ´º½º ½ºÅ×À̼Ç]ºê·£µå ÄÁ¼³Æà ȸ»ç ºê·£µå38¿¬±¸¼Ò°¡ ¼ºÀÎ ³²³à 1115¸íÀ» ´ë»óÀ¸·Î ¡®TV ±¤°í ¸ðµ¨¿¡ ÀûÇÕÇÑ ½ºÅ¸¡¯¸¦ ¹°Àº °á°ú °³±×¸Ç À¯Àç¼®(»çÁø)°ú ÇÇ°Ü¿©¿Õ ±è¿¬¾Æ°¡ ÃÖ°í ¸ðµ¨ 1,2À§·Î ³ª¿Ô´Ù. 1À§ À¯Àç¼®Àº ÀÀ´äÀÚ 19.1 %ÀÇ ÁöÁö¸¦ ¾ò¾ú°í, ±è¿¬¾Æ°¡ 14.15%ÀÇ ÁöÁö·Î 2À§¿¡ ¿Ã¶ú´Ù. 3À§ºÎÅÍ 5À§´Â ±èÅÂÈñ, ÇÁ¸®¹Ì¾î¸®°Å ¹ÚÁö¼º, Á¶Àμº, ÇöºóÀÌ Â÷ÁöÇß´Ù.
[¿£ÅÍÅ×ÀθÕÆ®ºÎ] brand382011-10-31 1058 |
|
|
À¯Àç¼®-±è¿¬¾Æ, TV ±¤°í ÀûÇÕÇÑ ¸ðµ¨ ¼±Á¤ |
À¯Àç¼®-±è¿¬¾Æ, TV ±¤°í ÀûÇÕÇÑ ¸ðµ¨ ¼±Á¤
'TV ±¤°í ¸ðµ¨¿¡ ÀûÇÕÇÑ ½ºÅ¸´Â °³±×¸Ç À¯Àç¼®°ú 'ÇÇ°Ü¿©¿Õ' ±è¿¬¾Æ£® ' ¡¡ºê·£µå ÄÁ¼³ÆÃȸ»ç ºê·£µå38¿¬±¸¼Ò°¡ Áö³´Þ 4ÀϺÎÅÍ 13ÀϱîÁö 17¼¼ ÀÌ»ó ³²³à 1115¸íÀ» ´ë»óÀ¸·Î 1´ë 1 ¸éÁ¢À¸·Î 'TV ±¤°í ¸ðµ¨¿¡ ÀûÇÕÇÑ ½ºÅ¸'¸¦ ¹°¾î À¯Àç¼®ÀÌ ÀÀ´äÀÚ 19.1%ÀÇ ÁöÁö·Î 1À§¸¦ Â÷ÁöÇß´Ù°í 27ÀÏ ¹àÇû´Ù. ÀÌ¾î ±è¿¬¾Æ°¡ 14.15%·Î 2À§, ¹è¿ì ±èÅÂÈñ(9.91%)¿Í Ã౸½ºÅ¸ ¹ÚÁö¼º(9.20%), ¹è¿ì Á¶Àμº(8.49%)°ú Çöºó(8.49%)ÀÌ 3~5À§¿´´Ù£® ¡¡¹è¿ì °µ¿¿ø°ú °³±×¸Ç °È£µ¿, ¹è¿ì ¿øºó, °¡.. brand382011-10-31 1085 |
|
|
|
|
|
|
|
|
|
|